최종편집:2024-09-21 16:30 (토)
KT, ‘이강인 팬스토어’ 오픈 ..." 체험형 콘텐츠 가득"
상태바
KT, ‘이강인 팬스토어’ 오픈 ..." 체험형 콘텐츠 가득"
  • 김석중 기자
  • 승인 2024.09.0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15일까지 서울시 마포구에서 운영
AI 이강인 환영 메시지, 국가대표팀 전시 등 체험형 팬덤 콘텐츠 가득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KT 이강인 팬스토어에서 고객이 AI 이강인 선수가 인사를 전하는 ‘웰컴 메시지 키오스크’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습. ⓒKT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KT 이강인 팬스토어에서 고객이 AI 이강인 선수가 인사를 전하는 ‘웰컴 메시지 키오스크’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습. ⓒKT

[매일산업뉴스]KT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0월 15일까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KT 플라자 홍대애드샵플러스점’을 ‘KT 이강인 팬스토어’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KT 이강인 팬스토어는 빨간 철제 간판에 이강인 선수의 대형 이미지를 설치해 눈길을 끈다. 

내부에는 AI로 학습된 이강인 선수가 고객의 이름을 호명하며 인사를 전하는 ‘웰컴 메시지 키오스크’, 이강인 선수의 ‘일러스트 벽화’, 유니폼 형태로 제작된 ‘에어볼 이벤트존’, ‘축구 국가대표팀 전시’ 등 기존 통신 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KT는 팬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AI 이강인 선수의 환영 영상과 싸인 각인 등을 받을 수 있는 ‘SNS이벤트’와 국가대표 유니폼을 비롯한 경품을 얻는 ‘에어볼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특히 KT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주차별로 이강인 선수의 일러스트 티셔츠 등의 경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근 KT는 보야지 투 자라섬, KT위즈 워터페스티벌 등 현장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을 KT브랜드의 팬으로 만드는 ‘팬덤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번 리뉴얼 역시 고객이 KT 매장을 단순한 통신 업무 공간이 아닌 자발적으로 찾고 싶은 매력적인 장소로 느끼도록 기획했다.

윤태식 KT 브랜드전략실장 상무는 “빠르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스포츠마케팅을 KT 매장에 접목했다”며 “스포츠 팬덤 콘텐츠를 통해 일상 속에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KT 브랜드 경쟁력과 선호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